서비스 안내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의 이용 및 사업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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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디자인하는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저희 복지관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복지관에 전화 또는 내방하시면 자세한 이용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월 ~ 금요일 / 오전9시 – 오후6시 (토·일요일, 법정공휴일 휴관)
문의전화
TEL : 02-2611-1711
FAX : 02-2615-0212  

이용방법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의 사업을 소개합니다.

  • STEP 01

    접수 및 상담 아이콘

    접수 및 상담

  • STEP 02

    진단

    진단

  • STEP 03

    사례회의

    사례회의

  • STEP 04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

  • STEP 05

    서비스 종결

    서비스 종결

  • STEP 06

    사후관리

    사후관리

STEP 01접수 및 상담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신 후 방문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02-2611-1711 / 월~금요일, 오전9시 ~ 오후6시 )
· 내방상담 : 본관에 내방하여 상담 (에덴종합장애인복지관 상담사례지원팀)
· 방문상담 : 직원이 가정에 방문하여 상담
STEP 02진단
· 방문 욕구와 각 영역의 진단에 필요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 사회·언어·교육·직업·의료진단이 시행됩니다.
STEP 03사례회의
영역별 진단 내용을 바탕으로 지원방향을 논의후 안내해 드립니다.
STEP 04서비스 이용
개인별지원계획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TEP 05서비스 종결
서비스 이용 당사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평가하고 이용기간 내 서비스 목표 달성으로 종결합니다.
STEP 06사후 관리
서비스가 종결된 이후에도 당사자 장애인의 자립이 지속 될 수 있도록 사후관리를 진행합니다.
이용료
프로그램 별로 상의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사업안내 게시판을 확인해주세요.
고충처리
전화, 안내데스크 건의함 또는 본관 이메일, 홈페이지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