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의 이용 및 사업을 안내합니다.

홈으로 이동 게시판 상담 및 문의

상담 및 문의

이용 [이용자 고충처리]복지관 내 식당 이용 관련 접수 고충에 대한 안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강윤
  • 작성일 : 23-08-25
  • 조회수 : 882
상담유형 이용
제목 [이용자 고충처리]복지관 내 식당 이용 관련 접수 고충에 대한 안내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이제 더위도 한 풀 꺾이고 조석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에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811일 아래와 같이 접수된 대한 조치내역을 안내해 드립니다.



0cf9791fe7740affd063965bd7ff4a49_1692948405_2423.png0cf9791fe7740affd063965bd7ff4a49_1692948407_6751.png0cf9791fe7740affd063965bd7ff4a49_1692948409_7011.png


1. 식당 메뉴구성 개선을 위한 예산 검토

  식당 세입세출 사항을 조속히 정리하여 공개한 후 현 예산 범위에서 개선이 가능한지, 메뉴 개선을 위해 추가 예산을 마련해야 하는지 검토 후 대안을 마련하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추가 예산을 마련하기 위해 식대 인상이 불가피한 경우 사전 욕구 조사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청취해 인상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2. 자율배식 운영

  828()부터 자율배식 전환을 위한 시범운영을 실시하겠습니다.


3. 저염식 조리

  이용장애인분들의 건강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저염식으로 음식을 조리하고, 기호에 따라 추가로 음식의 간을 조절할 수 있도록 변도 조미료(소금, 후추, 고춧가루 등) 코너를 신설하여 개인의 기호에 따른 식사가 될 수 있도록 배식 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본 고충 사항에 대한 조치는 일회성 노력으로 개선되는 부분이 아니기에, 시범운영의 세부적인 방식과 적용 결과는 지속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에 불편함을 느낀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듣고, 현실적으로 가능한 부분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불편한 점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과 이용장애인들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작은 불편 사항에도 적극적인 자세로 응대하는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