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앨범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6-06-25
- 조회수 : 14
[맞춤지원팀] 구로새길단 13회차
본문
오늘 구로새길단에서는 정기모임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단원들은 전임 담당자에게 송별 인사를 전달하며, 새롭게 부임한 담당자를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이어 7~8월에 진행할 내부 활동의 주제와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며 앞으로의 구로새길단의 활동들에 대한 기대감을 밝혀주셨습니다.
함께 활동하며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을 만들어 나가는 구로새길단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
- 일시: 2026. 6. 25.(목), 14:00 ~ 16:00
- 장소: 복지관 2층 하랑터
- 대상: 참여자 7명
- 내용: 정기모임 활동
- 다음글[직업개발팀] 장애인 복지일자리사업 문화예술 활동 안내 26.06.22











